ㅇㅇ 5세대도 같이 파는데 특히 해외팬쌓는거 그 난이도가 달라진게 느껴짐 내가 판 3세대돌이 해외가 잘 큰것도 있긴한데
잡담 3세대돌 파는데 시기 잘 탔다고 생각함
21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ㅇㅇ 5세대도 같이 파는데 특히 해외팬쌓는거 그 난이도가 달라진게 느껴짐 내가 판 3세대돌이 해외가 잘 큰것도 있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