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잽할때마다 슴돌 특유의 포장에 튕김 어느돌이든 슴 느낌이 나는 부분이 있는데 그걸 극혐하나봄 근데 정확히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음
잡담 난 왠지 슴돌이 다 불호임
682 4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간잽할때마다 슴돌 특유의 포장에 튕김 어느돌이든 슴 느낌이 나는 부분이 있는데 그걸 극혐하나봄 근데 정확히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