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ㅇ쪽 말고 ㅇㄷㅂ쪽 공연할때 비와서 얘네가 범인이구나 하다가 이번에 서울 공연때도서울에 비왔는데 다음주 일본공연인데 일본에 태풍온대.. 심지어 2개 온다고 해서 더블이라고 두개오냐고 일녀들 비상 걸림
잡담 ㅈㅂㅇ 공연때마다 비와서 멤버 중에 누가 비 몰고 다니는거 아니냐고 그랬었는데 갈라지고
12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ㅈㅂㅇ쪽 말고 ㅇㄷㅂ쪽 공연할때 비와서 얘네가 범인이구나 하다가 이번에 서울 공연때도서울에 비왔는데 다음주 일본공연인데 일본에 태풍온대.. 심지어 2개 온다고 해서 더블이라고 두개오냐고 일녀들 비상 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