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돌남돌 각각 탑돌도 다 3세대고 저돌들 말고도 갈아탔다 하지만 가끔 3세대덬들 머릿수가 ㄹㅇ 다른게 느껴짐
잡담 근데 그냥 여전히 돌판은 3세대가 제일 큰거같음 아직도
510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돌남돌 각각 탑돌도 다 3세대고 저돌들 말고도 갈아탔다 하지만 가끔 3세대덬들 머릿수가 ㄹㅇ 다른게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