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전자였다가 포기하고 후자되긴 함 내돌팬들도 후자.. (10년차 이하임)
잡담 고연차 파는데 팬들끼리 멤&회사한테 떡밥안준다고 한먹을바에는 그냥 공백기때 간잽하러 갔다오는게 차라리 나은것같음...
12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통 전자였다가 포기하고 후자되긴 함 내돌팬들도 후자.. (10년차 이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