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제일 남아도는 대학생 취준생때 활동 열심히 해서 오프 다 다녔는데 나 취직하니까 군대가기 시작해서 그때 집에서 쉬면서 자리잡고 돈모으고 군백기 끝나고 모아둔걸로 해외오프 처음 가봤음
내 친구들은 취직하고 힘들어서 현실도피 찾았는데 군대가고 없어서 다 탈덕한거 보면 이것도 좀 사바사긴한듯 난 현실도피고 나발이고 집에 오면 뻗어서 자기 바빠서 군백기 아니어도 휴덕했을거 같거든ㅋㅋㅋ
시간 제일 남아도는 대학생 취준생때 활동 열심히 해서 오프 다 다녔는데 나 취직하니까 군대가기 시작해서 그때 집에서 쉬면서 자리잡고 돈모으고 군백기 끝나고 모아둔걸로 해외오프 처음 가봤음
내 친구들은 취직하고 힘들어서 현실도피 찾았는데 군대가고 없어서 다 탈덕한거 보면 이것도 좀 사바사긴한듯 난 현실도피고 나발이고 집에 오면 뻗어서 자기 바빠서 군백기 아니어도 휴덕했을거 같거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