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미리 뭐 좀 찍어놓고 가기도 하고 공익 아닌이상 쫌쫌따리 떡밥 나오기도 하고 기간도 짧아져서ㅋㅋ 들어가기 전에 미리 마음의 준비도 해서 나오는 날도 딱 아니까 디데이 줄어드는 맛으로 기다릴만함 오히려 쌩 공백기 1년반 넘어가는게 최악이고
잡담 군백기는 진짜 의외로 시간 잘감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엔 미리 뭐 좀 찍어놓고 가기도 하고 공익 아닌이상 쫌쫌따리 떡밥 나오기도 하고 기간도 짧아져서ㅋㅋ 들어가기 전에 미리 마음의 준비도 해서 나오는 날도 딱 아니까 디데이 줄어드는 맛으로 기다릴만함 오히려 쌩 공백기 1년반 넘어가는게 최악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