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연차 하나 최애로 두고 4-5세대 이그룹 저그룹 다 챙겨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은 많이 안쓰지만..
잡담 근데 난 ㄹㅇ 요즘 문어발마냥 덕질하긴 하는거같음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고연차 하나 최애로 두고 4-5세대 이그룹 저그룹 다 챙겨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은 많이 안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