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사겠지만 군백기 다 기다렸다가 탈주하는 사람들 보면 기다림의 기약이 끝났는데 또 기약없이 기다려야해서나 나왔는데 구려서가 대부분이더라
잡담 군백기 끝나고 좋은퀄로 빨리 그룹컴백을 하는게 제일 중요한듯
8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바사겠지만 군백기 다 기다렸다가 탈주하는 사람들 보면 기다림의 기약이 끝났는데 또 기약없이 기다려야해서나 나왔는데 구려서가 대부분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