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월드컵 영화 만화 드라마 회사욕 학교욕 등등 하다가 (계정 분리도 이제 포기한사람이 대다수)
그룹떡밥 하나뜨면 다들 소금친 미꾸라지마냥 두시간 달리다가 다시 할거하러감... ㅋㅋㅋㅋㅋㅋ
최근에도 성세천하 달리다가 인스타 올라왔다니까 그거 잠깐 앓고 다시 가고 ㅋㅋㅋ ㅅㅂ
그룹떡밥 하나뜨면 다들 소금친 미꾸라지마냥 두시간 달리다가 다시 할거하러감... ㅋㅋㅋㅋㅋㅋ
최근에도 성세천하 달리다가 인스타 올라왔다니까 그거 잠깐 앓고 다시 가고 ㅋㅋㅋ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