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회차 버논 디에잇 나왔는데 그냥 질문마다 대답 잘해주고 말도 잘 이어져서 내기준 재미로 중상이었는데 다른멤버들 나온거 생각하면서 자기들 너무 재미없는거같다고 다운됨 ㅜㅜㅋㅋㅋㅋㅋ
잡담 살롱드립 매주 보는데 세븐틴 웃기는거에 되게 집착한다 ㅋㅋㅋㅋㅋㅋㅋ
22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회차 버논 디에잇 나왔는데 그냥 질문마다 대답 잘해주고 말도 잘 이어져서 내기준 재미로 중상이었는데 다른멤버들 나온거 생각하면서 자기들 너무 재미없는거같다고 다운됨 ㅜ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