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이제 점점 힘들어보여서 마음이 아프다 0.1줌단인데도 계속 팬 빠지는 것만 보이고 그렇다고 대중 반응이 있는 것도 아니고 슬프네
잡담 내돌 (=고연차/여기서 언급 없음) 그룹은 다 흩어지고 쫌쫌따리 솔활했었는데
14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것도 이제 점점 힘들어보여서 마음이 아프다 0.1줌단인데도 계속 팬 빠지는 것만 보이고 그렇다고 대중 반응이 있는 것도 아니고 슬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