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잽층 말고 코어층들은 꽤 오래가는거 같음 공백기에 다 떠났다 이래도 막상 나오면 성적 많이 안떨어지던데(앨범판매수 말고 음원이나 국내 투표 화력ㅇㅇ)
잡담 근데 국내도 코어 한번 생기면 꽤 가는거 같은데...
352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간잽층 말고 코어층들은 꽤 오래가는거 같음 공백기에 다 떠났다 이래도 막상 나오면 성적 많이 안떨어지던데(앨범판매수 말고 음원이나 국내 투표 화력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