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어떤돌 입덕했는데 구돌 팔때 겪었던 힘들었던 점들이 겹쳐보이고 (악개, 관계성 견제 등) 뭔가 ptsd 오지게 오면서 구돌처럼 흘러가면 어쩌나 걱정되는데 이러는거 바보같음? 하 내가 돌판에 너무 오래 있었나봄
잡담 ㅍㅁ 덕질 관련으로 미리 정병먹는거 멍청한거지?
6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근에 어떤돌 입덕했는데 구돌 팔때 겪었던 힘들었던 점들이 겹쳐보이고 (악개, 관계성 견제 등) 뭔가 ptsd 오지게 오면서 구돌처럼 흘러가면 어쩌나 걱정되는데 이러는거 바보같음? 하 내가 돌판에 너무 오래 있었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