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서 하나는 거쳐온 애들이 훨씬많음... 난 내돌 같속여돌이 쭉 타고 내려왔닫거 ㅈㄴ공감안가 오히려 같세대? 다른여돌이랑 잡덕하는 비율높고 중소돌에서 온 사람들이 더많음 솔직히 넴드들 스페해도 첫돌도 아이즈원이나 올라가야 에핑이 많고 우소이달소가 첫돌이었단 사람들 많고그래
잡담 대형만 파다가 아오아우구플얌아이들이달소여친아이즈원
14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