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까지만 해도 대형돌들 텀이 5~7년 이랬는데 여미새들이 어떻게 대형만 팜...
물론 하이브생기고는 대형끼리도 서로 잘만 넘어가긴함ㅇㅇ
잡담 오히려 대형끼리 타회사로 넘어가는경우가 적었지 중소는 3세대때부터 간잽 존나게했는데
5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몇년전까지만 해도 대형돌들 텀이 5~7년 이랬는데 여미새들이 어떻게 대형만 팜...
물론 하이브생기고는 대형끼리도 서로 잘만 넘어가긴함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