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먼 얘네 여돌팬성비 대형중소 ㅈㄴ다르다는데 중소도 중소나름이지 솔직히 지금 세대는 걍 내돌 이전에 파던돌이 퀸덤1,2 나왔던 여돌팠던애들 ㅈㄴ많고 여기 중소돌들은 오히려 대형보다 여초팬덤인데도 흔함 대형여돌이어도 거쳐온곳 ㅈㄴ섞여있음.. 애초에 특정소속사여돌 다팠어도 걔 루트보면 소시 레벨 아오아 우소 아이들 에스파 또 누구 누구 그리고 지금 신인 이런식인게 존나 흔하다고... 난 오히려 여기서 존나 칼같이 다르단애들이 더알못같애 여돌판에도 프듀가 존나 컸어서 그때부터 여기저기 흩어졌다 다시 돌아오거나하는 애들많음 시작이 대형이어도ㅇㅇ.. 그리고 애초에 2세대파던애들 탈케비율이 더큼.. 이제 시작그룹이 2세대아닌 여덕이 더많음.. 걔네한텐 아이즈원이 첫그룹인데됴 개많아...
잡담 나도 여돌파는데 뭔 대형만 판단거도 슴얘기가 대부분인데 ㅈㄴ안맞아...
38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80 | 00:05 | 5,09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62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05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71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1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18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39917 | onair | 브라질 잘하네 ㅎㅎ 스코틀랜드가 못하는 나라는 아니지? | 07:52 | 1 |
| 30939916 | 잡담 | 입덕한지 한달됐는데 안되는 거 알지만 만나는 사람마다 최애 봐달라고 얘기하고싶음 2 | 07:51 | 23 |
| 30939915 | 잡담 | 재민이표 김치찜도 김치찜인데 뒤에 피자같은 계란후라이 뭐야 | 07:51 | 32 |
| 30939914 | onair | 모로코 아이티전 뭔데 ㅋㅋㅋㅋㅋ | 07:48 | 36 |
| 30939913 | onair | 전반에 4골이라니 대단하다 | 07:48 | 25 |
| 30939912 | 잡담 | 호남에 혐오발언 아무렇지 않게하는거 5 | 07:47 | 201 |
| 30939911 | onair | 아이티 모로코 존잼ㅋㅋㅋㅋ | 07:47 | 12 |
| 30939910 | onair | 모로코 골 ㅋㅋㅋ2:2 | 07:46 | 17 |
| 30939909 | onair | 아이티 모로코 난타전이다ㅋㅋㅋ | 07:46 | 14 |
| 30939908 | 잡담 | 이런 냉장순대는 어떻게 잘라먹어? 6 | 07:46 | 184 |
| 30939907 | onair | 아이티 몇분전에 월드컵첫골이었는데 두번째는 미친골 | 07:45 | 22 |
| 30939906 | 잡담 | 어른들 좋아하는 파이류 뭐있을까?? 4 | 07:45 | 69 |
| 30939905 | 잡담 | 프듀2나온 박성우(치발이) 기억나니??ㅋㅋ 1 | 07:45 | 188 |
| 30939904 | 잡담 | 아 영화관 가서 축구 보고 싶은데 | 07:43 | 36 |
| 30939903 | onair | 아이티 역전골 ㅋㅋ | 07:43 | 18 |
| 30939902 | onair | 아이티 개잘함 | 07:43 | 14 |
| 30939901 | 잡담 | 난 오늘도 축구 못보겠네 1 | 07:42 | 127 |
| 30939900 | 잡담 | 탈퇴멤이랑 연락 카톡으로하라고 5 | 07:42 | 363 |
| 30939899 | 잡담 | 오늘 축구 무조건 이겨야하는거지? 2 | 07:41 | 250 |
| 30939898 | 잡담 | 전갈자리 일어나라 3 | 07:41 | 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