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마도 아니고 스킬도 없는데
근데 자리가 좋아서 엄청 잘 찍은적 잇었는데
외퀴 몇명이
콘서트 자체를 순수하게 즐기지 못하는 한국인이 슬퍼
ㅇㅈㄹ 댓글 달고 사람들이 뭐라하니까 바로 댓삭하고 튐
나중에 보니 지 계정에서 리트윗되고
그 나라에서 엄청 떠다님
근데 자리가 좋아서 엄청 잘 찍은적 잇었는데
외퀴 몇명이
콘서트 자체를 순수하게 즐기지 못하는 한국인이 슬퍼
ㅇㅈㄹ 댓글 달고 사람들이 뭐라하니까 바로 댓삭하고 튐
나중에 보니 지 계정에서 리트윗되고
그 나라에서 엄청 떠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