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금해서 뮤비 찾아봤는데
발캡 ㅈㅅ
이 앞에 3명만 달라졌네 예온은 아예 달라졌고

스텔라는 셔츠만 그대로 안에 원피스로 바뀌고

에이나는 티를 리폼? 투피스로 바뀌고
코디가 에이나스텔라 치마 입히고 싶었나ㅋㅋ
아무튼 보다보니까 다들상큼하고 괜찮은거 같은데 전체적으로 여름이랑 잘어울리고

궁금해서 뮤비 찾아봤는데
발캡 ㅈㅅ
이 앞에 3명만 달라졌네 예온은 아예 달라졌고

스텔라는 셔츠만 그대로 안에 원피스로 바뀌고

에이나는 티를 리폼? 투피스로 바뀌고
코디가 에이나스텔라 치마 입히고 싶었나ㅋㅋ
아무튼 보다보니까 다들상큼하고 괜찮은거 같은데 전체적으로 여름이랑 잘어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