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이상한 근거로 누구는 자폐스펙트럼이다 이러면서 캐해하고 있던데 무슨 장애를 캐릭터성쯤으로 생각하는거같음
잡담 외퀴들 사이에서 자기 최애를 자폐라고 우기는게 유행임?
661 2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 이상한 근거로 누구는 자폐스펙트럼이다 이러면서 캐해하고 있던데 무슨 장애를 캐릭터성쯤으로 생각하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