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걍 웃기려고 한소리고 흑인은 비하하고 백인은 선망한다 이러는데 백인을 조롱하는 단어도 개 많은걸 모르더라 홍인 양키 코쟁이 백마(개더러운 용어) 흰둥이 개많음 ㄹㅇ
잡담 근데 새삼 우리나라 모두까기(?)민족같음
19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목은 걍 웃기려고 한소리고 흑인은 비하하고 백인은 선망한다 이러는데 백인을 조롱하는 단어도 개 많은걸 모르더라 홍인 양키 코쟁이 백마(개더러운 용어) 흰둥이 개많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