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어 그래 하고 넘기는게 너무 웃김 애초에 우리나라는 갈색 밝은 갈색 흑갈색이 대부분이라 눈색깔이 미의 기준이 못된다 아님?
잡담 눈색깔에도 대단한 자부심을 가진 것 같은데 우리나라사람들
6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어 그래 하고 넘기는게 너무 웃김 애초에 우리나라는 갈색 밝은 갈색 흑갈색이 대부분이라 눈색깔이 미의 기준이 못된다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