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서 기다리는 건 괜찮은데 버스 없어서 못 나올까봐 ㅠㅠ공항철도 타고 한번 갈아타면 집 갈 수 있는데집 근처 유료셔틀 지금 솔드아웃이라 어차피 또 먼데 내려서 지하철 타야돼서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