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글고 타면 타는갑다 하야면 하얀갑다 하고 살지.. 그게 차별의 도구도 되지도 않고.. 그냥 피부 성질이라고.. 그걸 모르니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멍청한 쟤네들이랑 싸울라고 하니까 답답하지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