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백인이 되고싶어하고
피부 하얀사람이 상류층되고
정치도 피부하얀사람이하고
즈그나라 문제 한국에 덮어씌우는거아님?ㅎ
잡담 외국인들 피부색으로 ㅈㄹ하는거 다 자기나라 문제 투영하는거잖아
26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모두가 백인이 되고싶어하고
피부 하얀사람이 상류층되고
정치도 피부하얀사람이하고
즈그나라 문제 한국에 덮어씌우는거아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