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애들은 ㄹㅇ 해적판 소비하는거 부끄러워하지도않고
오히려 게임회사가 절대악이고 나는 선량한 시민임 < 이런 마인드로 살아간다니까
잡담 저번에 불법본 문제도 한중일만 의견 같앗음..
29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서양애들은 ㄹㅇ 해적판 소비하는거 부끄러워하지도않고
오히려 게임회사가 절대악이고 나는 선량한 시민임 < 이런 마인드로 살아간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