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도 좀 쌓였고 솔콘 하면 좋겠음 근데 올핸 시간없다함 ㅠㅠㅠㅠㅠ 그치만 빨리 솔콘으로도 보고싶음 ㅠㅠ 내맘이 몰까
잡담 최애는 아닌멤인데 솔콘 빨리하면 좋겠음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앨범도 좀 쌓였고 솔콘 하면 좋겠음 근데 올핸 시간없다함 ㅠㅠㅠㅠㅠ 그치만 빨리 솔콘으로도 보고싶음 ㅠㅠ 내맘이 몰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