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 터는 과정이 느껴졌음 콘서트로 깔끔하게 털고 품절 띄워더니 다음 콘에서 새 응원봉 나옴 씌발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에스파 리뉴얼은 재고 다 털면 해준다고 했다고 멤버들이 직접 언급까지 했는데ㅋㅋㅋ
1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재고 터는 과정이 느껴졌음 콘서트로 깔끔하게 털고 품절 띄워더니 다음 콘에서 새 응원봉 나옴 씌발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