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로 갠활 위주인데는 입덕부터 그룹의뫄뫄가 아니라 갠활하는 뫄뫄로 입덕해서
그룹에 대해 아예 첨부터 별 인식이 없는데
갑자기 그룹콘을 한다고하네 최애가 나오니까 가긴가야지만 그룹팬인건 진짜 아님
이런상황일수있긴함
그러면 그룹콘 해주는거에 감사하고 이런맘이 딱히?겠지
저정도로 갠활 위주인데는 입덕부터 그룹의뫄뫄가 아니라 갠활하는 뫄뫄로 입덕해서
그룹에 대해 아예 첨부터 별 인식이 없는데
갑자기 그룹콘을 한다고하네 최애가 나오니까 가긴가야지만 그룹팬인건 진짜 아님
이런상황일수있긴함
그러면 그룹콘 해주는거에 감사하고 이런맘이 딱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