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알파티 난다는 것도 생파 같은 개끼는 오프에 타멤프 오지 마라 하고 지랄하는 거의 연장선이라 진짜 아무도 신경 안 쓰는 사안임ㅠ
잡담 ㅇㅅㅌ 타유닛 거 들고 온다고 뭐라하는 거 진짜 없음
23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인알파티 난다는 것도 생파 같은 개끼는 오프에 타멤프 오지 마라 하고 지랄하는 거의 연장선이라 진짜 아무도 신경 안 쓰는 사안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