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소수라는것도 커뮤라서 쿠션어지 한번도 못봄.. 타유닛봉 갖고 왔다?? 돈 많이 쓰는 시즈니라 어우 힘드시겠어요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오프에서 ㅇㅅㅌ 타유닛봉이라고 뭐라한다는거 진짜 극소수임
348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극소수라는것도 커뮤라서 쿠션어지 한번도 못봄.. 타유닛봉 갖고 왔다?? 돈 많이 쓰는 시즈니라 어우 힘드시겠어요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