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콘에 가져와도 상관무 같이 자컨 찍어도 상관없고 같이 활동해도 이상하지 않고 나는 타그룹처럼 느끼지만 그룹은 같이 쓰니까 이해되는 영역이라고 해야하나
잡담 엔시티 타유닛 타그룹이긴한데 뭘해도 상관없음
19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유닛콘에 가져와도 상관무 같이 자컨 찍어도 상관없고 같이 활동해도 이상하지 않고 나는 타그룹처럼 느끼지만 그룹은 같이 쓰니까 이해되는 영역이라고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