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비효율적임ㅋㅋ 솔로로 입덕한 사람들이나 뒤늦게 유입된 사람들은 주먹을 들수밖에 없음...
잡담 소속사 갈라졌는데 오프도 자주한다면 개인봉 내는게 훨씬 이득이지 재판도 원소속사에서 못하고 이전소속사꺼 기다려야하는데
9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ㅈㄴ비효율적임ㅋㅋ 솔로로 입덕한 사람들이나 뒤늦게 유입된 사람들은 주먹을 들수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