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 조건이라 생각보다 흔치않음 솔콘도 자주열고 규모좀 있어야 수지타산 맞아서 갠봉 만들지 안그럼 원소속사꺼 계속 쓰는 경우도 흔함
잡담 개인봉 있으려면 고연차+원소속사 나가서 솔로활동 활발
16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두가지 조건이라 생각보다 흔치않음 솔콘도 자주열고 규모좀 있어야 수지타산 맞아서 갠봉 만들지 안그럼 원소속사꺼 계속 쓰는 경우도 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