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1이 18년에나오고
ver2가 22년에 나왔는데
1은 중앙제어가 안되고 2는 됨
두개가 안에 칩말곤 똑같이 생겼음
그래서 제에에에발 1좀 그만들자 2로 바꿔와줘라 제발
멤버들이 응원봉 연출 신경쓴다고 한다 제발 2 들어줘라
그냥 한번씩 오는사람들은 맨손도 좋다 1만들지 말아라
하는데도 아직도 1 들고오는 사람들이 있음..
ver1이 18년에나오고
ver2가 22년에 나왔는데
1은 중앙제어가 안되고 2는 됨
두개가 안에 칩말곤 똑같이 생겼음
그래서 제에에에발 1좀 그만들자 2로 바꿔와줘라 제발
멤버들이 응원봉 연출 신경쓴다고 한다 제발 2 들어줘라
그냥 한번씩 오는사람들은 맨손도 좋다 1만들지 말아라
하는데도 아직도 1 들고오는 사람들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