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 하나로 악개니 사상 이상하니 쳐패고 싸우기엔 걍 암생각 없이 서로 각자 봉 들고오는 판도 많워요..
잡담 개인봉이 있다는건 이미 소속사 갈라지고 1n년 된 돌이라는 소리임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봉 하나로 악개니 사상 이상하니 쳐패고 싸우기엔 걍 암생각 없이 서로 각자 봉 들고오는 판도 많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