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아무것도 들고오지안ㄹ는게 낫다는건 공감하지만 본인이 뭐라도 들고싶어서 개인봉 들고온다면 뭐 그러세요..싶음
잡담 난 요즘 응원봉가지고는 고나리 안하고싶음 머 한두푼이어야지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차라리 아무것도 들고오지안ㄹ는게 낫다는건 공감하지만 본인이 뭐라도 들고싶어서 개인봉 들고온다면 뭐 그러세요..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