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이렇게 살아옴.. 그래서 굿즈나 뭐 그런거 안사고 오직 오프 공연(단콘)에만 돈 씀 (이걸 위한 공식팬클럽만 함)
잡담 난 진짜 활동하는 아이돌 = 최애같음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평생 이렇게 살아옴.. 그래서 굿즈나 뭐 그런거 안사고 오직 오프 공연(단콘)에만 돈 씀 (이걸 위한 공식팬클럽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