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파들이 동계올림픽은 이쯤되면 더 망한 그림이라는 걸 홍보하겠다.. 라는 그림이 돼서 기분 살짝 꽁기함
잡담 볼수록 동계올림픽이랑 너무 온도차나니깐 그것도 좀 짜친다? 별로다싶기도 하고
14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중파들이 동계올림픽은 이쯤되면 더 망한 그림이라는 걸 홍보하겠다.. 라는 그림이 돼서 기분 살짝 꽁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