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풀리는 거면 140억에 한다이랬는데
네이버가 4월까진 끝까지 안 풀어줌. 안 푸는 조건이면 120억 고수했는데 그 사이에 케사가 140억에 구매해버림
젭티는 이래버리면 엠사한테 120억에 못 파니까(당시엔 네이버가 너무 강경했음) 결국 파토났지
근데 네이버가 자기들도 여론나쁜 거 알았던건지 6월초되면서 영상 5분 이내 유투브허용으로 풀었음..
저거풀리는 거면 140억에 한다이랬는데
네이버가 4월까진 끝까지 안 풀어줌. 안 푸는 조건이면 120억 고수했는데 그 사이에 케사가 140억에 구매해버림
젭티는 이래버리면 엠사한테 120억에 못 파니까(당시엔 네이버가 너무 강경했음) 결국 파토났지
근데 네이버가 자기들도 여론나쁜 거 알았던건지 6월초되면서 영상 5분 이내 유투브허용으로 풀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