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얗게 되고 싶어서 바른다고 생각하니까 저러는 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보다 피부도 약하고 피부질환 생기면 병원비도 우리보다 많이 들거면서 왜 간단한 예방을 안하지??? 항상 이상했음 이제야 모든 걸 이해하게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