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양산도 하나 새로샀고 미스트나오는 선풍기도 하나샀고 쿨링티슈들도 사놨음... 쿨링스프레이도 하나 살까싶은데 이거 괜찮나
잡담 요즘 여름 대비템들 사모으고 있음
9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단 양산도 하나 새로샀고 미스트나오는 선풍기도 하나샀고 쿨링티슈들도 사놨음... 쿨링스프레이도 하나 살까싶은데 이거 괜찮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