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몇 안 되는 여자중식셰프들 다 눈이 좀 돌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래서 중식하는여자들이 좋다 . . .
잡담 중식계 여자가 버티기 힘들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중식하는여성들은 눈에 광기가 있는 거 같아..
10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아는 몇 안 되는 여자중식셰프들 다 눈이 좀 돌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래서 중식하는여자들이 좋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