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은 막 업자 개난리나는 케이스 아니라 난 어케든 내가 직접 잡아서 가는데 좋은자리 가려면 사첵이어야하는게... 난 그냥 몇만원이라도 아끼고싶다고
잡담 요즘은 사첵없는것도 부러움
8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돌은 막 업자 개난리나는 케이스 아니라 난 어케든 내가 직접 잡아서 가는데 좋은자리 가려면 사첵이어야하는게... 난 그냥 몇만원이라도 아끼고싶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