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또 중대발표 같은거라도 하려고 하루만 잡았나 했는데 그런거 없었고요.. 그냥 별 이유없이 하루만 하는거였음
잡담 작년 트와 팬미는 장소도 장소인데 하루만 한게 개에바였음 ㅅㅂ
10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또 중대발표 같은거라도 하려고 하루만 잡았나 했는데 그런거 없었고요.. 그냥 별 이유없이 하루만 하는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