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예능 예전부터 겁나 찍었잖아 티빙에서도 라꼰이랑 그 파생 프로 같이 방영해 주던데 김풍 써먹은 의리로 씨제이가 데려가는 게 맞는 거 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어
잡담 농담이 아니라 진짜 냉부 tvn이 노릴 깔인데..
28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리 예능 예전부터 겁나 찍었잖아 티빙에서도 라꼰이랑 그 파생 프로 같이 방영해 주던데 김풍 써먹은 의리로 씨제이가 데려가는 게 맞는 거 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