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돌 나오는 예능중에 단체로 나가거나 중소돌도 불러주는거 흔치않은데 너무 아깝다 진심....
잡담 아형 제작진들이 사전조사도 많이 하고 한번 나가고 나면 클립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는데
9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새 돌 나오는 예능중에 단체로 나가거나 중소돌도 불러주는거 흔치않은데 너무 아깝다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