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만 켜놓고 대기번호 다 줄어서 예매창 들어가지면 새로운 창으로 대기번호 새로 받으면 된다던데 만약에 처음에 폰으로 했으면 두번째껀 pc로 해도 돼? 근데 막 동시 로그인도 하지 말란 말 본 것 같아서 걱정됨ㅠㅠㅠ 그냥 같은 기기로 새 창 눌러두는 게 좋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