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나 완료한 뒤에 다시 창 켜서 대기타고 들어가야 하는지2. 하나 띄워놓고 대기번호 받고 있는 중에 또 창 켜서 대기 받아놓아도 되는지창 2개 못띄우면 어떻게 해??n회차는 처음 예매해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