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착잡
잡담 젭티가 이렇게될줄 몰랐음
2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0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4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3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1736 | onair | 4분 버텨 제발 골 먹히지 말자 | 10:46 | 5 |
| 30941735 | onair | 홍명보가 3차전 전에 이상한 훈련 시킨거 같지않음? | 10:46 | 71 |
| 30941734 | onair | 멍청보한테 기대한 내가 바보다 | 10:46 | 13 |
| 30941733 | onair | 차라리 황희찬 언띵킹음바페 역할이라도 시켜라 ㅅㅂ | 10:46 | 35 |
| 30941732 | onair | 미드필더에 1명ㅋㅋㅋㅋㅋ | 10:46 | 27 |
| 30941731 | onair | 22번 빼 | 10:46 | 28 |
| 30941730 | onair | 아니 이강인만 엄청 뛰어디니는 느낌이야 | 10:46 | 22 |
| 30941729 | onair | 후반에 이재성, 손흥민, 옌스로 바꿔라 | 10:46 | 18 |
| 30941728 | onair | 응원해야돼 두준아 부정적인 맘 갖지마!!!! 윤두준 난리남ㅋㅋㅋㅋ 평소에 안하던 말 대잔치중 ㅠㅠ 1 | 10:45 | 67 |
| 30941727 | onair | 이강인은 뛰댕기기라도 하지 왜 다 서있는거지 | 10:45 | 14 |
| 30941726 | onair | 이강인도 손흥민이 그립겠지 | 10:45 | 37 |
| 30941725 | onair | 손흥민보고 맨날 못 넣는다먄서 지금은 기회조차 못만들고 있는데ㅋㅋ | 10:45 | 13 |
| 30941724 | onair | 멕시코전 보니까 선수들이 못하는 사람들이 아님 | 10:45 | 37 |
| 30941723 | onair | 아니 공격수들 왤케 서있음 청년이야?? | 10:45 | 20 |
| 30941722 | onair | 이래서 손흥민 폼 어쩌구 해도 걍 선발로 박아놓으라는건데 | 10:45 | 30 |
| 30941721 | onair | 오 드디어 상대진영...........인데 ㅠ | 10:45 | 51 |
| 30941720 | onair | 근데 레알 0대0 하라고 지시한거 아님? 1 | 10:45 | 83 |
| 30941719 | onair | 지금 이강인도 잘하는건 아닌데 4 | 10:45 | 229 |
| 30941718 | onair | 재미없다... | 10:45 | 16 |
| 30941717 | onair | 채코전 잡아서 다행이네 | 10:45 | 33 |